방명록 (2017년 2월 23일 수정)

지난번 방명록 용도로도 쓰인 공지글의 리플수가 세자리 수에 가까워져서 새롭게 리셋할겸 새로 방명록을 띄워놓게 되었습니다.


2017년,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레슬링 영상 업로드 장소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670823/video
(2017년 2월 23일부로 이전)


엠군: http://my.mgoon.com/s/necut
(2013년 5월 17일까지 저장소로 사용했음)

[영상]스와마 대 미야하라 켄토 (2017년 10월 9일. 전일본 프로레슬링. 삼관 헤비급 타이틀 매치)






이번 영상은 2017년 10월 9일, 전일본 프로레슬링에서의 시합입니다.


삼관 헤비급 타이틀 매치로, 도전자인 스와마와 제57대 챔피언인 미야하라 켄토가 대결합니다.



스와마삼관 헤비급 타이틀을 5번 차지해 역대 최다 등극 타이기록을 가진 강호 선수로, 왕도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여 도전 기회를 얻었습니다.


미야하라 켄토1989년생으로 젊은 나이인데도 2번이나 삼관 헤비급 챔피언에 오른 신세대 에이스로, 현재의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얼굴로서 링 안팎으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타이틀 매치 대결은 2016년 11월 이후 처음인데, 스와마는 그 시합을 포함해 2년 가까이 타이틀 매치에서 계속 패하며 삼관 헤비급 타이틀 획득에 실패했기에 이번에야말로 챔피언에 오르려 합니다.


미야하라에게도 두번째 챔피언 등극의 첫 방어전으로서 중요한 시합인데, 그런 두 사람의 마음이 맞부딫히며 명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이 시합을 현장에서 지켜본 TAJIRI는 자신의 트위터로 "오늘 메인 이벤트. 미야하라 선수 vs 스와마 선수. 근래 내가 직접 본 시합들 중에선 틀림없는 베스트 바웃. 이 시합이 올해 MVP가 아닐리가 없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엄청난 시합. 이런 싸움을 펼칠 수 있는 관계의 상대가 있다는 것에 질투가 났다. 이런 느낌, 이것이야말로 아직 느껴본 적이 없다."라고 감상을 적을 정도로 화제가 된 명승부였는데, 과연 어떤 시합이었을지 여러분들도 꼭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밌게 보세요^^~.

[GIF]드롭킥(ドロップキック) -타마 통가-


*피폭자: SANADA

*타점: 상체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외국인 중심 악역군단 'BULLET CLUB'의 창설 멤버 중 한 명인 타마 통가의 기술입니다.


점프하면서 양 발을 모아 상대의 상체를 차는 킥 기술이죠.


타마 통가는 자신의 장점인 탄력을 살려 이 기술을 구사하는데, 위의 장면처럼 에이프런에 있는 상대에게 달려들다가 슬라이딩 하는 척 페인트를 건 다음 쓰는 패턴도 자주 보여주고 있습니다.




3WAY 태그매치에서 코너에 몰린 텐잔 히로요시를 노릴듯 뒤로 기어가다가 또다른 상대팀인 워 머신 (레이몬드 로우 & 핸슨)을 공격한 장면




PS. GIF는 자작입니다.

함부로 퍼가지 마시고, 혹시 퍼가시길 원하는 분은 말씀해 주세요~
(가져가려는 곳까지 말씀해주세요^^)





[번역]신일본 프로레슬링 공식 팜플렛의 K.E.S 인터뷰 요약분


이번에 번역해본 인터뷰 글은 신일본 프로레슬링 공식 팜플렛의 WORLD TAG LEAGUE 2017 참가팀
K.E.S (*랜스 아쳐 & 데이비 보이 스미스 Jr.)의 인터뷰 요약분입니다.


이 요약분은 어제인 11월 21일에 신일본 프로레슬링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었는데, 어떤 내용이었을지 보시죠.


계속 보시죠~

[뉴스]신일본 프로레슬링의 'WORLD TAG LEAGUE 2017' 4일째 흥행 결과

일본의 메이저 프로레슬링 단체 중 한 곳인 신일본 프로레슬링'WORLD TAG LEAGUE 2017' 4일째 흥행이 어제인 11월 21일, 야마나시 현 아이멧세 야마나시에서 펼쳐졌습니다.


1,111명의 만원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이날 치뤄진 각 시합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보시죠~

[뉴스]전일본 프로레슬링의 '2017 세계최강 태그 결정 리그전' 2일째 흥행 결과

일본의 메이저 프로레슬링 단체인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연말 태그 리그인 '2017 세계최강 태그 결정 리그전' 2일째 흥행이 어제인 11월 21일, 아오모리 현 아오모리 산업회관에서 펼쳐졌습니다.



420명의 만원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이날 치뤄진 각 시합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보시죠~

[뉴스]대일본 프로레슬링의 11월 고라쿠엔 홀 흥행 결과

일본의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인 대일본 프로레슬링11월 고라쿠엔 홀 흥행이 어제인 11월 21일, 도쿄 고라쿠엔 홀에서 펼쳐졌습니다.



891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치뤄진 각 시합들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보시죠~

[영상]죠 도링 대 이시카와 슈지 (2017년 10월 9일. 전일본 프로레슬링. 삼관 헤비급 타이틀 차기 도전자 결정전)






이번 영상은 2017년 10월 9일, 전일본 프로레슬링에서의 시합입니다.


삼관 헤비급 타이틀 차기 도전자 결정전으로, FREE 신분 선수들인 죠 도링이시카와 슈지가 대결합니다.



죠 도링196cm, 135Kg의 체격을 자랑하는 미국 출신 선수로, 2016년에 악성 뇌종양에 걸렸지만 극복해내고 2017년에 다시 이전 이상의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시카와 슈지195cm, 130Kg의 체격을 자랑하는 선수로, 2017년 상반기에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MVP급 활약을 보이며 더욱 스타 선수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삼관 헤비급 타이틀 획득 경험도 있고, 2017년도 챔피언 카니발 리그전 결승전에서 대결한 인연도 있기에 관심을 모았는데, 무엇보다 슈퍼 헤비급 선수끼리의 전력을 다한 정면승부를 볼 수 있을거란 기대에 관심을 모을 수 밖에 없는 시합이었습니다.


이 시합에서 승리하는 쪽은 이 다음 메인 이벤트의 삼관 헤비급 타이틀 매치 승자와 10월 21일에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과연 그 영광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건 어느 쪽이 될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밌게 보세요^^~.

[GIF]합체 러닝 니 어택 (가칭) -미야하라 켄토 & 제이크 리-


*피폭자: The bodyguard

*타점: 가슴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젊은 군단 'NEXTREAM'의 멤버들인 미야하라 켄토 & 제이크 리의 합체기입니다.


상대를 앉혀놓고 동시에 달려들며 각각 자신의 무릎 차기 기술 (미야하라: 블랙 아웃, 제이크: 자이언트 킬링)을 맞추는 기술이죠.


두 사람 모두 무릎차기 기술을 필살기급으로 강력하게 사용하기에 설득력있는 기술로, 장신인 두 사람이 빠르게 가속도를 붙여 기술을 동시에 맞추는 것이 임팩트 있습니다.



PS. GIF는 자작입니다.

함부로 퍼가지 마시고, 혹시 퍼가시길 원하는 분은 말씀해 주세요~
(가져가려는 곳까지 말씀해주세요^^)


[뉴스]W-1에서 추방된 신예 스메라기 소마가 멕시코 수행을 떠나기로 결정


일본의 프로레슬링 단체 WRESTLE-1 (*이하 'W-1')에서 추방된 신예 스메라기 소마멕시코 수행을 떠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스메라기는 지난 11월 5일 도쿄 고라쿠엔 홀 대회에서 치뤄진 '패자 WRESTLE-1 추방 태그매치'에서 직접 핀 폴패 당하며 추방이 결정되었는데, 이후 산하 신예 육성 단체인 프로레슬링 ACE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로레슬링 ACE 11월 18일 대회에서 W-1의 사장겸 선수인 카즈 하야시와의 시합 후 멕시코 원정이 발표되었다고 하는데, 어제인 11월 20일에 가진 기자회견에서는 다음과 같은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프로레슬링 ACE의 스메라기 소마입니다. 이번 ACE 대회에서 발표된 것처럼 전 멕시코 수행을 떠납니다.

W-1에서 추방당해 하야시 씨와 상담하며 많은 제안을 받았고, 멕시코에 가고 싶다고 생각해 그 뜻을 전했습니다.

여러가지 힘든 일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크게 성장하고 강해져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질의 응답 시간에서 스메라기는 멕시코에 가서 루챠 리브레를 배우고 수많은 공중기와 쟈베 (*루챠 리브레 특유의 복합 서브미션 기술들을 칭하는 용어)를 익혀오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스메라기 소마는 1998년생으로, W-1이 운영하는 프로레슬링 종합 학교에 2016년 10월에 입학해 졸업하고 2017년 4월 2일에 데뷔한 신인 선수입니다.


과연 스메라기가 어떤 성장을 보이고 다시 돌아오게 될지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배틀 뉴스(http://battle-news.com/)


[후기]오키나와 여행 7. 류큐 드래곤 프로레슬링 11월 11일 대회 제2시합, 중간 휴식시간

11월 8일부터 13일까지 다녀온 오키나와 여행에 대한 후기 일곱번째입니다.


이번에는 넷째날에 관전한 류큐 드래곤 프로레슬링 대회의 제2시합과 중간휴식 시간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계속 보시죠~

[번역]프로레슬링 해체신서 48 -초슈 vs 텐류 '전설의 사투'. 1월 4일 도쿄돔 최고시합

일본의 홈페이지 '리얼 라이브'에서 연재 중인 칼럼 '프로레슬링 해체신서(プロレス解体新書)'의 마흔여덟번째 글입니다.



이번 글은 1993년 1월 4일 신일본 프로레슬링 도쿄돔 대회에서 치뤄진 텐류 겐이치로 vs 초슈 리키의 시합을 다뤘는데, 어떤 내용일지 보시죠.


계속 보시죠~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