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이번주 토요일은 PWF 대회로 오전에만 블로그 포스팅을 씁니다


*이 포스팅은 2월 24일까지 최상단에 위치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인 2월 24일에는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 PWF에서의 레퍼리 일로 오전에만 블로그 포스팅을 쓰게 됩니다.


당일날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이처럼 대회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포스팅을 못할 것 같은 때에는 블로그에 공지를 시험적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토요일에 찾아오시는 분들은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대회 공지 사항도 아래에 첨부해 보겠습니다.




PWF 슈퍼노바44 대회


2018.02.24(토)

경기장 개장: 18시 / 대회 시작: 18시 30분



*경기장 찾아오는 방법

http://kkjzato.egloos.com/3078908



18 슈퍼노바리그 D-1


【대진카드】

1 DREAM 리그매치 15분 한판승부

닥터몬즈 주니어
vs
배드 릴 섭지


2 DREAM 싱글매치 15분 한판승부

'하비몬즈' 김남석
vs
엉 클



【후원사 또는 취재문의】

카카오톡 : 프로레슬링피트
이메일 : pwfso@naver.com


※ 슈퍼노바 시리즈 관람 안내 ※


PWF 슈퍼노바 시리즈는 1시합 또는 2시합으로 이뤄지는 PWF 도장흥행입니다.

프로레슬링 발전과 관람 문화 향상을 위하여 소정의 발전기금을 받습니다.

초,중학생은 무료이며 일반관람객 분들은 10.000원의 발전기금으로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입장가능 관객수 30명 이며 흥행시간은 30분으로 진행됩니다


2018년도 방명록

2018년을 맞이해 새롭게 방명록을 신설했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밝았는데 지난 30여년 동안 겪은 새해 중에서 가장 새해라는 실감이 들지않는 1월 1일이긴 하지만 새로운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레슬링 영상 업로드 장소


카카오 TV: http://tv.kakao.com/channel/2670823/video
(이전에 사용하던 영상 저장소)


엠군: http://my.mgoon.com/s/necut
(현재 저장소)




PS. 개인적으로는 한국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인 PWF에서 맡고있는 레퍼리일도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1월 21일 빅매치 대회인 '인생공격 4'에선 더 정신 차리고 잘 할 수 있으면 합니다.



*1월 25일 추가

인생공격 4 무사히 마쳤습니다. 찾아주신 분들,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포일러 주의]드라마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 2' 4화에 나온 프로레슬링 소재들

현재 채널 J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99.9 ~형사 전문 변호사~ 시즌 2'의 프로레슬링 관련 소재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4화에 나온 소재들에 대해서인데, 한 번 보시죠.









*몬스터 쿠킹


이번 회 시작과 함께 나왔고 알리바이에도 쓰인 요리방송 '몬스터 쿠킹'.


여기에 등장한 두 사람은 신일본 프로레슬링 소속인 나카니시 마나부 (사진 왼쪽), 키타무라 카츠야 (사진 오른쪽)로, 두 사람 모두 거구에 박력있는 근육을 자랑하고 아마추어 레슬링 선수 시절에도 각종 우승 경력을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는 선후배입니다.


그리고 나카니시는 실제로 요리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일본 프로레슬링 관련 상품들


이날도 신일본 프로레슬링 관련 상품들로 티셔츠, 캐리어 가방 등등이 등장했습니다.


특히 현재 인기 폭발 중인 나이토 테츠야의 '뜨랑낄로' 티셔츠도 소개된 것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책상 위


신일본 팬인 여직원의 책상에서 나카니시 마나부의 사진, 컴퓨터 바탕화면 (대기화면?) 에 띄워놓은 신일본 프로레슬링 로고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유리오카 초특Q


4화에서 누명은 쓴 이와무라 나오키 사장 (사진 가운데) 역을 맡은 사람은 프로레슬링 매니아로도 유명한 개그 탤런트 '유리오카 초특Q'입니다.


아메토--크!! 등의 각종 버라이어티 방송에서도 그 매니악한 지식과 프로레슬링 사랑을 보여준 적이 많았습니다.





*타나하시와 유리오카 초특Q


이번 사건에는 피해자와 그 형의 성이 타나하시인데, 이는 신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레슬러인 타나하시 히로시를 연상케했습니다.



게다가 위에 소개한 유리오카 초특Q와 타나하시는 리츠메이칸 대학 선후배 사이이자 함께 학생 프로레슬링 동호회 소속이었던 것도 유명하기에 노린 듯한 작명 및 캐스팅으로 보였습니다.







*스패너에 새겨진 '마쵸 드래곤'


흉기로 쓰인 이와무라 사장의 스패너에 새겨진 문구로,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레전드이자 현재는 자신의 단체 '드라디션'에서 선수겸 사장으로 활약 중인 '불꽃의 비룡' 후지나미 타츠미의 역대 입장곡 중 하나입니다.



이와무라 사장 역인 유리오카 초특Q는 아메토--크!! 등에서 후지나미 코스프레 및 성대모사를 했던 적도 있고, 그 때문인지 이와무라 사장의 집에는 후지나미 타츠미 관련 상품들도 여럿 보였습니다.








*"우린 서로 죽이지 않아"


몬스터 쿠킹을 보다가 이와무라 사장이 했던 대사로, 위에서 소개한 후지나미 타츠미가 말한 말이기도 합니다.


2001년 1월 4일 신일본 프로레슬링 도쿄돔 대회의 초슈 리키 vs 하시모토 신야의 시합을 당시 사장이었던 후지나미가 중지시킨 다음 직접 링에 올라 했던 말입니다.



정확히는 "우리들은 서로 죽이려고 하는게 아닙니다!"였는데, 후지나미의 별명을 따서 이 사건은 '드래곤 스톱'이라고 불리며 지금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록


4화 막바지에 나온 프로레슬링 기술로, 양 팔과 양 다리를 교차시키고 엎드리게 하여 꼼짝달싹 못하게 하는 서브미션 기술입니다.


신일본 소속이었다가 은퇴한 밀라노 콜렉션 A.T.의 대표 기술 중 하나였고, 현재는 FREE 신분으로 신일본에 참전 중인 SANADA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직접 촬영한 사진

신일본 프로레슬링 공식 홈페이지 (http://www.njpw.co.jp/)

구글 (http://www.google.com)

자작 GIF


[영상]타카하시 히로무 대 윌 오스프레이 (2018년 2월 10일. 신일본 프로레슬링. IWGP 주니어 헤비급 타이틀 매치)






이번 영상은 2018년 2월 10일, 신일본 프로레슬링에서의 시합입니다.


IWGP 주니어 헤비급 타이틀 매치로, 도전자인 타카하시 히로무와 제80대 챔피언인 윌 오스프레이가 대결합니다.



이번 시합은 로스 인고베르나블레스 데 하폰 vs CHAOS 멤버들의 싱글매치 5시합 중 세번째 시합으로, 히로무는 2017년에 IWGP 주니어 헤비급 챔피언으로 참가한 BEST OF THE SUPER Jr. 예선전에서 오스프레이와의 시합을 계속 원했고 그것이 마침내 이뤄진 시합입니다.


유일무이한 독특한 퍼포먼스들, 그리고 정신나갔다고 표현될 정도의 기술들로 인기와 강함을 모두 갖춘 히로무는 1월 4일 도쿄돔 대회 '레슬킹덤 12'에서의 4WAY 매치에서 챔피언에 오르지 못한다면 도전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어겨가면서까지 배수의 진으로 타이틀 획득을 노립니다.



한편 챔피언 오스프레이데뷔 6년차에 들어서는 젊은 하이 플라이어로, 나날이 더해가는 실력과 활약상으로 CHAOS에 없어서 안될 존재가 되어있고 이날도 어떤 화려한 시합을 펼쳐보일지 기대되었습니다.



이날 관객들로부터 엄청난 환호를 받았던 시합인데, 어떤 시합이 펼쳐졌기에 그랬는지 여러분들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밌게 보세요^^~.

[GIF]래리어트(ラリアット) -스와마-


*피폭자: 이시카와 슈지

*타점: 목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군단 '에볼루션'의 리더 스와마의 기술입니다.


팔을 휘둘러 상대의 목을 후려치는 타격기죠.


호쾌한 파워 파이트를 특기로 하는 스와마의 주력 기술 중 하나로, 이 장면에서는 상대인 이시카와 슈지와 래리어트 격돌 끝에 카운터로 다운을 빼았아 강인함을 보여주었습니다.


PS. GIF는 자작입니다.

함부로 퍼가지 마시고, 혹시 퍼가시길 원하는 분은 말씀해 주세요~
(가져가려는 곳까지 말씀해주세요^^)


[번역] 프로레슬링 NOAH 공식 사이트의 스즈키 히데키 인터뷰


이번에 번역한 프로레슬링 인터뷰는 프로레슬링 NOAH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된 스즈키 히데키와의 인터뷰입니다.



내일인 2월 22일 도쿄 고라쿠엔 홀 대회에서 마루후지 나오미치 & 코토우게 아츠시 팀과 태그매치로 대결하며 NOAH 두번째 참전을 하는 스즈키가 시합에 대해 어떤 코멘트를 남겼을지 보시죠.


(*굵은 글씨는 인터뷰어의 질문, 얇은 글씨는 스즈키의 답변입니다)


계속 보시죠~

[뉴스]나이토 테츠야가 레스토랑 인터뷰에서 타이치와의 싱글매치 편성에 대해 불만을 토로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인기군단 '로스 인고베르나블레스 데 하폰'을 이끌고 있는 나이토 테츠야가 레스토랑 인터뷰에서 타이치와의 싱글매치 편성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나이토는 3월 6일, 오오타 구 종합 체육관 대회'첫 흥행 기념일'에서 군단 '스즈키 군'의 멤버 타이치와 싱글매치로 대결하게 되었는데, 미국 원정에서 돌아온 나이토는 도쿄 스포츠 신문 기자를 패밀리 레스토랑에 불러 다음과 같이 코멘트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햄버거와 피자 밖에 못먹었는데.... 역시 일본은 좋군요.


제가 부추겼다곤 해도 실제로 행동에 나선 타이치에 대해선 어느정도 좋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신일본은 그 습격 한 번만으로 싱글매치를 노리는 건가?'하는 의문은 드는군요. 전 2년 연속 도쿄 스포츠 프로레슬링 대상 MVP라고요? 게다가 타이치는 지난번 (*1월 23일. 타카타이치 매니아 대회) 에 싸워 이기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예를들면 타이치는 YOSHI-HASHI에게 이긴다면 나이토에게 '도전'해도 좋지 않습니까? 닥치는대로 '나이토와 싸우게 해라', '역시 이길 수 없었습니다'라고해서 팬들의 기대를 배신하는 행동을 계속한다면 그들이 망가져 버립니다. 신일본도 선수를 생각한다면 될되로 되라는 대진표는 없애야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식사 및 인터뷰를 가진 후 음식값을 계산할 시간이 되자 나이토"말해두겟지만 전 오늘 계산할 생각 없습니다. (*기자가 할인 쿠폰을 쓰려고 하자) 당신은 소중한 여성과 데이트를 할 때도 쿠폰을 쓰는 사람입니까? 취재하는거니까 멋지게 쿠폰없이 계산해 주시죠. 저에 대한 후한 대접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말하고 가게를 나갔습니다.



이 행동에 기자는 기사 말미에 "한푼도 내지 않는 주제에 생트집을 잡는 등 이날 나이토는 마지막까지 성가셨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적었습니다.



*사진출처: 도쿄 스포츠 신문 공식 홈페이지(https://www.tokyo-sports.co.jp/)

[번역]프로레슬링 NOAH 공식 사이트의 코토우게 아츠시 인터뷰


이번에 번역한 프로레슬링 인터뷰는 프로레슬링 NOAH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된 코토우게 아츠시의 인터뷰입니다.



코토우게는 내일인 2월 22일 도쿄 고라쿠엔 홀 대회에서 마루후지 나오미치와 팀을 맺고 스즈키 히데키 & 제이 브래들리 팀을 상대로 시합을 펼치는데, 특히 이번이 첫 대결이 되는 스즈키와의 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시합을 앞두고 어떤 코멘트를 남겼을지 보시죠.


(*굵은 글씨는 인터뷰어의 질문, 얇은 글씨는 코토우게의 답변입니다)


계속 보시죠~

[번역]후미 사이토의 프로레슬링 강좌별책 레전드 100 -제22화. '상처얻는 남자'와 '분쇄자' 딕 더 브루저 & 크래셔 리소스키

이번에 번역한 글은 일본의 프로레슬링 라이터로 미국 프로레슬링계에 능통한 후미 사이토주간 SPA!에 연재 중인 '후미 사이토의 프로레슬링 강좌별책 레전드 100'의 23번째 글입니다.


이번에는 본편 22번째 시간으로 외모와 파이트 스타일이 닮았던 명 악역 태그팀 딕 더 브루저 & 크래셔 리소스키에 대해 다뤘는데, 어떤 내용일지 보시죠.


계속 보시죠~

[뉴스]전일본 프로레슬링의 '2018 익사이트 시리즈' 6일째 흥행 결과

일본의 메이저 프로레슬링 단체 중 한 곳인 전일본 프로레슬링'2018 익사이트 시리즈' 6일째 흥행이 어제인 2월 20일, 미야자키 현 미야자키 시 북부 기념 체육관에서 펼쳐졌습니다.



378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다음과 같은 시합들이 치뤄졌습니다.


계속 보시죠~

[영상]나이토 테츠야 대 YOSHI-HASHI (2018년 2월 10일. 신일본 프로레슬링)






이번 영상은 2018년 2월 10일, 신일본 프로레슬링에서의 시합입니다.


스페셜 싱글매치로, 나이토 테츠야YOSHI-HASHI가 대결합니다.



이번 시합은 로스 인고베르나블레스 데 하폰 vs CHAOS 멤버들의 싱글매치 5시합 중 두번째 시합으로, 1982년생으로 동갑이고 함께 신일본 입단 테스트를 본 적이 있는 두 사람의 오랜만의 싱글 대결입니다.


하지만 몇년 전 슬럼프를 겪었다곤 해도 경력 대부분을 승승장구 해왔던 나이토와 아직 생각만큼 뻗어나가지 못하는 YOSHI-HASHI는 대조적인데, 나이토는 이 시합에서 YOSHI-HASHI가 패하면 멕시코에 원정을 다녀오는게 어떠냐고 도발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그 도발에 분발한 것인지 YOSHI-HASHI가 오랜만에 자신의 실력을 풀로 발휘한 시합이었는데, 과연 그 분전을 승리로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밌게 보세요^^~.

[GIF]드롭킥(ドロップキック) -스와마-


*피폭자: 요시타츠

*타점: 상체



'인간흉기'라는 별명을 자랑하는 스와마의 기술입니다.


점프하면서 양 발을 모아 상대의 상반신을 차버리는 기술이죠.


스와마는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120Kg의 체중을 전부 실어 말 그대로 맞은 상대를 날려버리는 압도적인 위력을 자랑합니다.



PS. GIF는 자작입니다.

함부로 퍼가지 마시고, 혹시 퍼가시길 원하는 분은 말씀해 주세요~
(가져가려는 곳까지 말씀해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