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건강 문제로 프로레슬러 활동을 중지했던 HUB가 복귀를 발표


일본 칸사이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인디의 FREE 신분 실력파 가면 레슬러로, 건강 문제로 인해 프로레슬러 활동을 중지했던 HUB가 복귀를 발표했습니다.


HUB는 2018년 9월에 VFK 대회에서 시합 도중 쓰러져 후송되는 돌발사고가 일어났었고 (이 시합에서는 또다른 모습인 '고어'로서 출전), 10월 13일에 복귀했지만 다음날 오사카 프로레슬링 대회에서 머리를 강타당해 시합 도중의 기억이 없어져서 11월 4일 독인 (毒人. HUB가 프로듀스하는 대회) 8를 끝으로 프로레슬러 활동을 중지했었습니다.


그러던 HUB가 어제인 1월 13일, VFK 오사카 대회 도중에 링에 올라 복귀를 선언했고, 복귀전은 4월 13일, 독인 9 대회에서 최고의 라이벌 중 한 명인 빌리켄 키드와의 대결로 치루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복귀에 대해 HUB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마음가짐을 남겼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활!!




좀 전에 VFK 흥행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오르는 링은 역시 각별했습니다.



링 위에서 말한 것처럼 4월 13일 (토요일) 에 복귀합니다.


대결 상대는 빌리켄 키드!


복귀전으로서 독인 9, HUB 20주년 기념 흥행을 치룹니다.


20년이나 프로레슬링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 20년 동안 경험해왔던 모든 것을 전부....


이 20년 동안 만난, 어떤 레슬러들보다 각별한 존재인 빌리켄 키드에게 부딫히겠습니다.



기회를 받은 과거보다 현재를 빛나게 한다.


지금이 베스트.



저의 베스트 바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4월 13일, 아베노 구민 센터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HUB가 복귀전이자 자신의 20주년 기념 시합이 되는 빌리켄 키드와의 대결에서 어떤 최고의 시합을 보여줄지 복귀가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HUB 트위터 (https://twitter.com/kaijinhabuotoko)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