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DDT 프로레슬링의 'DDT LIVE! 마지만 #20' 흥행 결과

일본의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 DDT 프로레슬링의 화요일 정기 생방송 대회 'DDT LIVE! 마지만 #20'이 어제인 10월 10일, 도쿄 신키바 1st RING에서 펼쳐졌습니다.


220명의 초만원 관객 추가입장 중지의 매진사례를 기록한 가운데 이날 치뤄진 시합들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NO TV 매치 I
태그매치 10분 한판 승부


이시이 케이스케 & 이마나리 유메히토
(간바레☆프로레슬링 소속)
VS
매드 폴리 & 시마타니 노부히로


7분 55초만에 이시이가 허리 조이기 리버스 풀넬슨으로 시마타니에게 항복승




NO TV 매치 II
태그매치 10분 한판 승부


카츠마타 슌마 & 이이노 유키
VS
제이슨 '더 기프트' 킨케이드 & 마이클 울프
(FREE)


8분 46초만에 킨케이드가 필로소퍼즈 스탬프로 이이노에게 핀 폴승




제1시합
싱글매치 20분 한판 승부


와타세 미즈키
VS
이리에 시게히로
(FREE)


8분 26초만에 이리에가 클로스 라인 프롬 크로스 투 마이 하트로 핀 폴승




제2시합
싱글매치 20분 한판 승부


슈퍼 사사단고 머신
(FREE)
VS
타카기 산시로


3분 58초만에 사사단고가 수직낙하식 리먼 쇼크로 핀 폴승




제3시합
8인 태그매치 20분 한판 승부


카사이 준 & 아키토 & 타카나시 마사히로 & 아카이 사키
VS
MAO & 마이크 베일리 & 에단 페이지 & 프리질라 케리


11분 24초만에 MAO & 베일리의 합체기인 미치노쿠 토네이도 드라이버로 MAO가 타카나시에게 핀 폴승




제4시합
여자 인기많은 군단 vs 여자 인기없는 군단 전면 대항전! 6인 태그매치 20분 한판 승부


히구치 카즈사다 & 안토니오 혼다 & 이리에 시게히로
(여자 인기없는 군단)
VS
타케시타 코우노스케 & 오이시 마코토 & 우에노 유키
(여자 인기많은 군단)


10분 35초만에 이리에가 새내Z 봄버로 우에노에게 핀 폴승




제5시합
스페셜 싱글매치 I 20분 한판 승부


오쿠다 케이스케
VS
HARASHIMA


9분 41초만에 HARASHIMA가 창마도로 핀 폴승




제6시합
6인 태그매치 20분 한판 승부


사사키 다이스케 & 타카오 소마 & 엔도 테츠야
VS
남색 디노 & 오와시 토오루 & 히라타 카즈키


12분 56초만에 사사키가 미스티카식 크로스 페이스 록으로 디노에게 항복승




본 대회 시작 전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발표되었습니다.


*10월 21일 도쿄 양국국기관 대회의 언더 매치인 시간차 입장 배틀로얄에 이마나리 유메히토, 마이클 울프, 쇼타가 참전하는 것이 결정.


*이날 대회의 게스트 레슬링 초심자 해설로 아이돌 그룹의 SKE 48의 타카야나기 아카네가 중계에 참가.




제1시합에서 FREE 신분이 되어 조만간 해외 활동을 중심으로 뛸 이리에 시게히로는 자신이 이끌던 군단 'RENEGADES'의 멤버였던 와타세 미즈키와 대결했습니다.


이리에는 심장과 가까운 손인 왼손으로 악수를 하며 시합을 시작하고, 심장과 가까운 팔인 왼팔 래리어트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시합 후 다시 와타세와 왼손으로 악수를 나누었습니다.



제2시합에서는 마지만 대회에 처음 참가하는 슈퍼 사사단고 머신시합 전 파워 포인트 프레젠테이션에서 대결을 앞둔 앙드레더 자이언트 팬더가 두렵기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 타카기 산시로 DDT 사장겸 선수를 개조한 '타카기더 자이언트 팬더'와 대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타카기더 자이언트 팬더에게 승리한 사사단고는 시합 후 오늘 자신이 이기면 앙드레더 자이언트 팬더와의 시합을 철회하고 싶다고 하려 했지만 이번 시합을 통해 자신감을 갖고 싸우게 되었다고 코멘트했습니다.



제3시합 후에는 아직 팬더 분장을 다 지우지 않은 타카기 산시로가 양국국기관 대회에서 대결할 MAO를 습격했습니다.


하지만 MAO는 타카기를 격퇴한 다음 마이크로 "난 화가나 있다! 산시로! 이곳은 DDT다. 넌 유통기한이 끝났어!"라고 최근 신일본 프로레슬링의 모 선수가 말한듯한 코멘트를 날려주었습니다.



제4시합 전에는 영상을 통해 아이언맨 헤비메탈급 챔피언인 아이돌 마츠무라 카오리를 팀 동료인 아라이 유키가 쓰러트리고 새롭게 챔피언에 오른 장면이 상영되었고, 아라이는 DDT 10월 고라쿠엔 홀 대회에 참가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제4시합에서는 여자 인기많은 군단 vs 여자 인기없는 군단의 대결이 펼쳐졌는데, 인기없는 군단의 X는 이리에 시게히로로 발표되어 이날 2번째 시합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시합에서 패한 인기많은 군단의 오이시 마코토는 시합 후 해설석의 타카야나기 아카네를 링 위로 데려와 이날 가장 멋진 선수가 누구였는지 물었는데, 타카야나기가 이리에라고 답하자 화가나 그녀를 공격하려 했으나 이리에에게 격퇴당했습니다.



그리고 이리에는 인기가 생겼기에 여자 인기없는 군단의 리더 자리를 히구치 카즈사다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메인 이벤트에서 승리한 차기 KO-D 무차별급 타이틀 도전자인 사사키 다이스케는 시합 후 마이크로 자신은 남색 디노의 남색 살법의 너머로 갔다며 반드시 벨트를 따낼 것이라고 선언하며 대회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사진출처

DDT 프로레슬링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ddtpro)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