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초슈 리키 프로듀스 흥행 'POWER HALL 2018 ~Battle of another dimension~' 결과

일본의 한국계 레전드 프로레슬러 초슈 리키가 프로듀스하는 흥행 'POWER HALL2018 ~Battle of another dimension~'이 어제인 7월 10일, 도쿄 고라쿠엔 홀에서 펼쳐졌습니다.



1,526명의 초만원 관객 추가입장 중지의 매진사례를 기록한 가운데, 이날 치뤄진 각 시합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시합
싱글매치 15분 한판 승부


이하시 고우타
(DDT 프로레슬링 소속)
VS
후지와라 요시아키
(FREE)


7분 8초만에 후지와라가 겨드랑이 굳히기로 항복승




제2시합
6인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HAYATA & YO-HEY & 타다스케
(프로레슬링 NOAH 소속)
VS
다나카 미노루 (FREE) & 요시다 미츠히로 (GJP 프로레슬링 소속) & LEONA (드라디션 소속)


9분 47초만에 다나카가 HEAT 클러치로 타다스케에게 핀 폴승




제3시합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제이크 리 & 이와모토 코지
(전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VS
노무라 나오야 & 아오야기 유마
(전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9분 32초만에 나오야가 맥시멈으로 이와모토에게 핀 폴승




제4시합
6인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NOSAWA 논외 & MAZADA & FUJITA
(도쿄 우련대 소속)
VS
고시나카 시로 (FREE) & AKIRA (MAKAI 소속) & 사이토 아키토시 (프로레슬링 NOAH 소속)


11분 21초만에 고시나카가 다이빙 히프 어택으로 FUJITA에게 핀 폴승




제5시합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카미타니 히데요시 & 노무라 타쿠야
(대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VS
나카지마 카츠히코 & 마사 키타미야
(프로레슬링 NOAH 소속)


20분 18초만에 나카지마가 안면 차기로 타쿠야에게 레퍼리 스톱승




제6시합
A NEW ENCOUNTER 45분 한판 승부


타카기 신고 (DRAGON GATE 소속) & 도이 코지 (WRESTLE-1 소속) & 키요미야 카이토 (프로레슬링 NOAH 소속)
VS
후지나미 타츠미 (드라디션 소속) & 마루후지 나오미치 (프로레슬링 NOAH 소속) & 아시노 쇼타로 (WRESTLE-1 소속)


14분 36초만에 아시노가 앵클 락으로 도이에게 항복승




제7시합
JOIN THE REVOLUTION II 60분 한판 승부


아키야마 준 (전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 하시모토 다이치 (대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 쿠로시오 "꽃미남" 지로 (WRESTLE-1 소속)
VS
초슈 리키 & 세키모토 다이스케 (대일본 프로레슬링 소속) & 요시타츠 (FREE)


17분 47초만에 아키야마가 러닝 니로 초슈에게 핀 폴승




제1시합에서 승리한 후지와라 요시아키는 시합 후 백 스테이지 인터뷰에서 상대인 이하시 고우타에 대해 "별로 할 말은 없어. 오늘은 열심히 덤비더군. 초슈는 '틀려먹은 녀석이니 엉망으로 만들어도 됩니다'라고 했지만 오늘 좋지 않았어?"라고 어느정도 이하시를 인정하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제4시합 후에는 미리 언론에 보도된대로 은퇴한 전 프로레슬러 모리시마 타케시의 10월 15일 복귀전 대회 개최가 공지되었고, 링에 오른 모리시마는 마이크로 "(*사방에 허리숙여 인사한 다음) 오랜만입니다. 3년 만의 고라쿠엔 홀, 왔습니다. 여러가지 일이 있었지만 역시 프로레슬링이 좋기에... 10월 15일, 고라쿠엔, 이곳 링에서, 확실하게, 제 전력의 프로레슬링을 하겠습니다! 앞으로 3개월이지만, 확실하게 정비하고 전 이곳에서 싱글매치를 펼칠테니 꼭 와주십시오! 오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메인 이벤트에서 패한 초슈 리키는 시합 후 백 스테이지 인터뷰에서 "(상략) 1, 2년쯤 전부터 말한 거지만 역시 링에 오르는게 두렵습니다. 신일본의 링과 크기도 전혀 다르고, 걸음수도 맞지 않고, 젊으면 적응할 수 있겠지만 역시 시력이 안좋아졌습니다. 2달에 1번 쯤은이라 생각했지만 그건 이제 정말 우습게 보는 생각이죠. 이대로 하면 분명히 언젠가 제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략) 올해도 앞으로 2, 3시합 정도를 더하면 끝이지만, 내년도 조금 남아있지만, 그걸 마치면 이제 구두끈을 풀까 싶습니다. 뭔가 정말 두렵습니다. 무섭고요. 몸도 그렇게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하략)" 이라고 말하며 내년에 완전히 프로레슬링계에서 은퇴하겠다는 암시를 주었습니다.



*사진출처

프로레슬링 격투기 DX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PKDX)


덧글

  • 터프한 얼음대마왕 2018/07/11 21:43 # 답글

    초슈의 인터뷰가 슬프네요, 그리고 이제 초슈도 은퇴하는군요... 무사히 은퇴하길 빕니다.
  • 공국진 2018/07/11 22:04 #

    내년까지 어떤 시합들을 펼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