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W-1의 'WRESTLE-1 TOUR 2018 OUTBREAK' 시리즈 고라쿠엔 홀 흥행 결과

일본의 프로레슬링 단체인 WRESTLE-1 (*이하 'W-1')'WRESTLE-1 TOUR 2018 OUTBREAK' 시리즈 고라쿠엔 홀 흥행이 어제인 6월 13일, 도쿄 고라쿠엔 홀에서 펼쳐졌습니다.



788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치뤄진 각 시합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시합
싱글매치 30분 한판 승부


다나카 간세키
VS
사토 츠구타카


8분 59초만에 사토가 보스턴 크랩으로 항복승




제2시합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MAZADA & FUJITA
(도쿄 우련대 소속)
VS
이토 타카노리 & 히지카타 류지


9분 59초만에 이토가 져먼 스플렉스 홀드로 MAZADA에게 핀 폴승




제3시합
6인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앤디 우 & 알렌한드로 & 엘 이호 델 판테라
VS
카즈 하야시 & 톤쇼 준 & 스즈키 고타로


10분 34초만에 톤쇼가 토라스 킥으로 알레한드로에게 핀 폴승




제4시합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코우노 마사유키 & NOSAWA 논외
VS
콘도 슈지 & 도이 코지


7분 54초만에 도이가 남경정 굳히기 (南京錠固め) 로 코우노에게 항복승




제5시합
태그매치 30분 한판 승부


아시노 쇼타로 & 아라이 켄이치로
VS
쿠로시오 "꽃미남" 지로 & 다나카 마사토


16분 45초만에 꽃미남이 꽃미남 플래시로 아시노에게 핀 폴승




제6시합
WRESTLE-1 크루저 디비전 챔피언십 60분 한판 승부


코다마 유스케
(도전자)
VS
요시오카 세이키
(챔피언)


14분 12초만에 코다마가 매드 스플래시로 핀 폴승




제7시합
WRESTLE-1 챔피언십 60분 한판 승부


쿠마아라시
(도전자)
VS
소야 마나부
(챔피언)


26분 31초만에 소야가 와일드 봄버로 핀 폴승




제3시합에서 톤쇼 준이 알레한드로에게 승리를 거두는 대이변을 보여주었고, 시합 후 톤쇼는 UWA 6인 태그 타이틀에 도전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제4시합 후에는 NOSAWA 논외가 마이크로 "지금 W-1엔 자극이 부족하지 않습니까? 오늘 보러 와주신 여러분 재밌습니까? 여러분께도 오늘 제가 자극을 주입시켜 드리려 합니다. 저의 세계의 친구, 머나먼 상하이에서 제 베스트 프렌드들이 W-1에 왔습니다. 음향 스텝, 내가 가져온 곡을 틀어."라고 말했고, 음악과 함께 입장한 것은 현재 중국 상하이를 중심으로 활동 중인 CIMA, T-Hawk, 엘 린더맨, 진저, 재커리 웬츠, 야마무라 타케히로였습니다.


이들은 군단명을 '스트롱 하츠'라고 이름지었고, CIMA"이곳 W-1의 링에 스트롱 하츠가 자극을 주도록 하지!"라고 선전포고하자 토쇼 준이 올라와 스트롱 하츠를 습격했습니다.


그 후 카즈 하야시 사장겸 선수도 링에 올라 "뭐하러 왔냐?"라고 물었고, CIMA"프로레슬러가 프로레슬링 링에 오르는 이유는 하나 밖에 없잖아. 솔직하게 말하지. 스트롱 하츠의 시합을 보고 싶은가?"라고 하자 관객들은 큰 환호로 호응했습니다.


카즈"사장으로서는 No지만, 레슬러로서는 Yes다!"라고 답했고, CIMA는 6월 22일 도쿄 신키바 1st RING 대회에 참가하겠다고 제안하자 카즈는 단번에 상하이로 돌아가게 만들어 주겠다며 받아들였습니다.


끝으로 T-Hawk가 마이크를 들고 "고라쿠엔! 우리들 스트롱 하츠가 거기 있는 오렌지색 좌석을 스트롱 하츠의 검은색으로 새까맣게 물들여주지! 스트롱 하츠를 기대해 달라고!"라고 외친 후 퇴장했습니다.



제5시합 후에는 쿠로시오 "꽃미남" 지로가 6월 22일 신키바 1st RING 대회에서 ZERO1 소속인 다나카 마사토와의 태그로 아시노 쇼타로 & 쿠마아라시의 WRESTLE-1 태그 챔피언십에 도전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제6시합인 WRESTLE-1 크루저 디비전 챔피언십에서는 도전자인 코다마 유스케가 승리해 새로운 챔피언에 올랐고, 시합 후에는 전 챔피언 요시오카 세이키에게 선물을 주겠다며 머스타드 소스를 뿌리려 했습니다.


그러자 엘 이호 델 판테라가 코다마를 공격해 이를 막았고, 벨트에 도전을 어필했습니다.



메인 이벤트인 WRESTLE-1 챔피언십에서 승리한 챔피언 소야 마나부는 시합 후 마이크로 "오늘 쿠마고로에게 승리하고 9월 2일 요코하마 문화 체육회관 메인 이벤트의 티켓을 손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요코하마 문화 체육회관에서 싸울 상대가 7월의 W-1 그랑프리에서 정해집니다. 누가 도전자가 되든 전 정면에서 정정당당히 상대해 주겠습니다. 그것이 나의 와일드다."라고 말하며 대회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사진출처

프로레슬링 격투기 DX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PKDX)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