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전일본 프로레슬링의 차기 아시아 태그 타이틀 매치 대진표가 결정

일본의 메이저 프로레슬링 단체 중 한 곳인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타이틀 중 하나인 아시아 태그 타이틀의 차기 타이틀 매치 대진표가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타이틀 매치는 9월 30일, '2017 첫 흥행 기념 시리즈'의 개막전군마 현 야마다 그린 돔 마에바시 서브 이벤트 아레나 대회에서 펼쳐지게 되었고, 대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태그 타이틀 매치 60분 한판 승부


노무라 나오야 & 아오야기 유마
(도전팀)
VS
TAKA 미치노쿠 & 블랙 타이거 VII
(제102대 챔피언팀. 첫 방어전)




전일본 프로레슬링의 기대의 유망주 콤비인 노무라 & 아오야기가 도전하게 되는 시합으로, 이번 결정에 챔피언팀의 블랙 타이거 VII은 불만을 갖고 전일본측에 다음과 같은 문서를 보내왔다고 합니다.



"오오모리 이사~ 일하는 방식이 더럽군요!


저 블랙 타이거 VII하고 연결을 해주지 않는데요...


제 베스트 프렌드인 오쿠다 링 아나운서를 통해 이야기 하는 교환일기같은 관계 아닙니까!



붉은 팬츠 (*노무라)와 푸른 팬츠 (*아오야기)가 아시아 태그 타이틀에 도전해달라고 하면 난 인정한다는 발언은...


제 베스트 프렌드인 오쿠다 링 아나운서에게 억지로 일 맡기기, 왕도 토너먼트 출전하지 않는다는 직무태만에 이어 우리들 챔피언 팀에게 확인도 받지않고 오오모리 이사는 멋대로 인정해 PWF (*전일본 프로레슬링 타이틀 관리조직) 본부에 허가를 얻는 직무남용 행위.


권력을 휘두르고, 역시 음모의 주축은 오오모리 이사군요.


우리들 챔피언팀으로서는 오오모리 이사에게 받은 굴욕에 지지않고, 전일본 프로레슬링을 구원하기 위해 반드시 아시아 태그 타이틀을 방어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오모리 이사를 아주 사랑하는 블랙 타이거 VII으로부터"




한편, 이와 함께 10월 9일 도쿄 고라쿠엔 홀 대회에서는 故 자이언트 바바의 마지막 제자이자 전일본 프로레슬링 출신인 하와이 출신의 레슬러 타이요 케어가 오랜만에 참전한다는 사실도 발표되었습니다.



*사진출처: 전일본 프로레슬링 공식 홈페이지(www.all-japan.co.jp/)


덧글

댓글 입력 영역